-
뮤지컬 ‘몬테크리스토’가 오는 6월 8일 충무아트홀 대극장 개막을 앞두고 포스터를 공개했다.관객들의 끊임없는 요청으로 2년 만에 앙코르 공연을 올리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2010년 국내 초연 당시 유료객석 점유율 85%를 넘나들며 8주 연속 공연 예매 순위 정상을 차지했다. 다음 해 재연 역시 객석 점유율 90% 이상을 기록하며 유럽 뮤지컬의 흥행 열풍을 주도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오는 6월 다시 돌아오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를 거센 파도를 가르고 화려하게 귀환한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담은 한 컷의 압도적인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울러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된 2013년 앙코르 공연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알렉상드르 뒤마(Alexandre Dumas)의 세계적인 소설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기반으로 한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가슴 아픈 사랑, 음모와 배신, 처절한 복수, 감동의 용서를 그렸다. 탄탄하면서 긴장감 있는 드라마에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 ‘지킬 앤 하이드’ 등을 통해 한국에도 잘 알려진 브로드웨이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의 애절하고 웅장한 대중적 선율의 음악이 더해져 한국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올 여름을 책임질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6월 8일부터 8월 4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티켓 오픈은 4월 중순으로 예정돼 있다. 2013년 앙코르 무대에 오를 캐스팅 명단은 4월 초에 공개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