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8일까지 온라인 시승신청 고객, ‘뉴 알티마’ 고객에게 경품 증정‘큐브’, ‘뉴 알티마’ 등 구매하면 주유권 지원 또는 할부혜택 프로모션
  • 한국닛산㈜(대표이사 켄지 나이토. www.nissan.co.kr)은 2월 말까지 온라인으로 시승신청을 하거나 ‘뉴 알티마’, ‘큐브’ 등을 구매하면 경품 등을 증정하는 ‘2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닛산은 이번 이벤트가 닛산에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을 위한 설 잔치라고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는 ‘온라인 시승신청’과 ‘뉴 알티마 계약 고객 이벤트’으로 나뉜다.



  • ‘온라인 시승신청’은 닛산 홈페이지(www.nissan.co.kr)를 통해 시승신청을 한 고객 중 추첨해 인케이스(INCASE) 백팩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뉴 알티마 계약 고객 이벤트’는 전시장을 찾아 뉴 알티마를 구매 계약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보스(BOSE) 이어폰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2월 구매고객을 위한 각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로 ‘뉴 알티마’를 구매하면 연리 1.9% 저리할부를, 현금 구매하면 100만 원 상당의 주유권을 준다.

  • ▲ 닛산 큐브.
    ▲ 닛산 큐브.



    박스카 ‘큐브’를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로 구매하면 24개월 무이자 할부(취급 수수료 별도)를, 현금 구매하면 50만 원 주유권을 준다.

    크로스오버 ‘무라노(Murano)’를 현금 구매하면 300만 원의 주유권을 제공한다.

    켄지 나이토(Kenji Naito) 한국닛산 대표이사의 설명이다.

    “이번 이벤트로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의 닛산에 주목해 주셨으면 한다.
    닛산은 올 한 해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의 필요와 기대에 부응하겠다.” 


    시승행사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닛산 전시장이나 고객지원센터(080-010-2323)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