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2013년 트렌드 메이크업 컬러를 선정해 색조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정샘물의 ‘뮬 스파클링 스타 팔레트 (MULE Sparkling Star Palette)’는 톱스타들의 2013년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해 화사하고 발랄한 ‘스트로베리 마카롱’, ‘뉴욕 옐로’ 등 10가지 색상의 아이섀도와 누드 베이지, 스플렌디드 핑크 등 5가지의 립 컬러로 구성했다.
정샘물 아티스트는 2013년 봄 메이크업으로 은은한 광택이 흐르는 피부와 함께 입술이나 눈에 강렬한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는 ‘원 포인트 메이크업’을 제안했다.
또한 그녀는 “‘뉴욕 옐로’를 베이스로 눈두덩에 펴 발라 은은하게 반짝이는 아이 메이크업을 표현하고, 이와 대비되는 ‘스플렌디드 핑크’를 입술 전체에 꼼꼼히 발라 포인트를 주면 톱스타처럼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팔레트의 총 15가지 컬러는 아이섀도, 아이라이너, 립스틱,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 여러 용도로 활용이 가능해, 청초한 봄 여신부터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세련된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뮬 스파클링 스타 팔레트’는 뮬의 베스트셀러 ‘뮬 아티스트 내추럴 파운실러’와 함께 특별 기획으로 구성되어, 6일 CJ오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사진출처 = LG생활건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