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교 2013’에서 짝피구 경기가 예고됐다.

    21일 방송되는 ‘학교 2013’ 14회에서는 인재(장나라)와 세찬(최다니엘), 그리고 2학년 2반 아이들 전체가 짝피구를 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신없이 공이 날아다니는 상황에서 앙숙관계이거나 어색한 관계였던 인물들이 한 짝이 되어 있는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모은다.

    특히 고남순(이종석)의 옷을 어색하게 잡고 있는 박흥수(김우빈), 최근 사이가 틀어졌던 오정호(곽정욱)와 이지훈(지훈), 이이경(이이경)과 남경민(남경민)의 모습 등 이 장면에서는 러브라인 이상의 진한 우정과 훈훈한 투샷들이 대방출될 예정이어서 짝피구 씬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 장나라와 최다니엘을 비롯한 학생 연기자들은 연이은 촬영에 누적된 피로와 맹추위에도 불구하고 즐거운 짝피구 촬영에 흠뻑 빠져 잠시 촬영을 멈추고 피구를 즐겼다는 후문이다.

    ‘학교 2013’의 한 관계자는 “힘든 시간을 버텨온 인재와 2학년 2반 아이들, 그리고 세찬까지 한 자리에 모여 그간의 힘들었던 것들을 털어버리며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시청자분들도 기분 좋은 미소를 지으실 수 있을 것 같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3’ 14회는 21일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