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공효진의 파리 직찍 사진이 화제다.
     

    최근 네이버 블로그 'aapron'등 온라인 게시판에는 '공효진 파리 직찍'이라는 제목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공효진은 파리 거리에서 올 블랙 룩을 연축해 눈길을 끌고있다. 공효진은 루즈한 블랙 재킷과 스키니진을 매치하고 슈콤마보니 워커를 통해 시크한 파리지엔느 룩을 완성했다.

    특히 프랑스 파리 시내에서 서있기만 했는데도 모델 출신다운 늘씬한 몸매를 과시하며 마치 화보 촬영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 더욱 눈길을 끈다.

    위 사진은 지난달 28일 슈즈 디자이너로서 프랑스 파리로 떠났을 때 찍은 사진으로 전해졌다. 그는 프랑스 파리 현지의 슈즈 트렌즈를 접하고 '익스큐즈미X슈콤마보니'의 두번째 시즌을 준비하기 위해 파리를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효진은 이날, 프랑스 파리 최대 규모의 패션페어인 Premiere Classes 2nd Edition에서 '슈콤마보니 13SS 시즌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한다.

    공효진의 파리 직찍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공효진이야", "어딜 가도 화보네", "공효진 시크한 멋 배우고싶다", "몸매 완전 부럽다", "류승범이랑 왜 헤어졌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공효진은 최근 영화 '고령화 가족'에 캐스팅 됐다. 영화 '고령화가족'은 한 가정의 다양한 인물들이 벌이는 온갖 사건사고와 그들 사이에 숨겨진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낸 작품으로 공효진 외에 박해일, 윤제문, 윤여정 등이 캐스팅 됐다.

    [사진 출처=네이버 블로그 'aapr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