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준영과 오초희의 기습키스 장면이 포착돼 화제다.
최근 네이버 카페 '미녀만들기'등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정준영 오초희 기습키스'라는 제목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정준영은 오초희와 커플룩을 입은 채로 어깨를 감싸는 등 연인같은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특히 한 장의 사진에서는 정준영이 오초희의 머리를 감싼채 이마에 입을 맞추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해당 사진은 지난 2010년 방송된 케이블채널 FashioN '스타일 배틀 로얄 톱 CEO 시즌2'의 모습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사진은 해당 방송에서 MC가 두 사람에게 "사귀는 사이냐"고 묻자 정준영은 미소를 지은 뒤 오초희에게 기습 키스를 한 장면을 캡쳐한 것으로, 이를 접한 일부 네티즌들에 의해 '두 사람이 과거 연인이 아니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 것.
하지만 오초희의 소속사 측은 "프로그램에서 쇼핑몰 CEO와 모델로 만났을 뿐, 전혀 알지 못하는 사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오초희와 정준영의 기습키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준영은 여자문제를 달고 사는구나", "고은아랑 사귀는거 아니었어?", "얼굴값하네", "강동원씨는 이러지 않겠지", "외국에서 자랐나 스킨십을 왜이래 좋아해"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준영은 지난 5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4'에서 톱10에 진출해 생방송 무대를 앞두고 있다.
[사진 출처=네이버 카페 '미녀만들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