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왼쪽 줄리엔강, 오른쪽 윤세아ⓒ연합뉴스
배우 윤세아와 줄리엔강이 '우리결혼했어요'에 합류한다.윤세아와 줄리엔강은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이하 우결)'의 출연을 결정하고 지난 10일 첫 녹화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윤세아는 16일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분.. 저 시집갔어요. 신랑 얼굴도 못보고.. 흐엉. '우리 결혼했어요' 함께하게 됐어요.. 많이 응원해 주시고 아낌없는 조언 부탁드립니다! 현명한 새색시 될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라고 글을 올렸다.
방송 관계자는 "줄리엔강과 윤세아가 '우결' 새 커플로 투입됐다. 지난주 두 사람은 처음 만나 서울을 돌아다니는 형식의 첫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윤세아는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미녀 골퍼 홍세라로 출연하며 임태산(김수로 분)과 연인관계로 나와 인기를 끌었으며, 줄리엔 강은 MBC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을 비롯해 채널A 드라마 '굿바이마눌'등 활발한 활동을 보여왔다.
특히, 78년생인 윤세아가 줄리엔강보다 네 살 연상으로, 국적과 나이를 뛰어넘는 가상결혼이라 더 많은 주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태산이 서운하겠다~", "윤세아 너무예뻐! 좋은모습 기대할게요!", "줄리엔강이랑 윤세아? 의외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현재 '우결'에서는 이특 강소라 커플, 이장우 은정 커플이 출연하고 있으며 윤세아와 줄리엔 강의 첫 방송분에는 '우결'을 거쳐갔던 출연자들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