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인피니티 강남 전시장서 임창용 선수 팬 사인회 열어“도전과 열정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마련할 것”
  •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 www.infiniti.co.kr)는 13일 “일본 프로야구에서 활동 중인 임창용 선수(35,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스 소속) 후원을 기념해 오는 17일 인피니티 강남전시장(SS모터스)에서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임창용 선수는 지난 2007년 일본 프로야구 야쿠르트 스왈로스(Yakult Swallows)로 이적 후 ‘수호신’이라는 닉네임을 얻으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 임창용은 올 시즌 일본에서 4승 2패 4홀드 32세이브를 올리며 팀이 시즌 2위에 오르는 데 큰 역할을 해 일본 진출을 준비하는 국내 선수들에게도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최근에는 2011 국내 프로야구 대상 시상식에서 특별상도 거머쥔 바 있다.

    인피니티는 스포츠 마케팅의 일환으로 임창용 선수에게 크로스오버 인피니티 FX 50을 지원한 바 있다.

    인피니티는 “이번 행사는 한국인 최초로 일본 프로야구 통산 100세이브라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2011시즌을 마무리 한 임창용 선수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로 지난 11월 말 귀국 후 팬들과 만나는 첫 공식 행사”라고 밝혔다.

    인피니티 FX 50은 ‘치타’에서 모티브를 얻은 디자인의 크로스오버 SUV로 390마력 8기통 엔진, 패들 쉬프트 및 수동 기능을 포함한 7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해 SUV 이상의 주행성능을 제공한다.

    켄지 나이토(Kenji Naito) 대표는 “이번 행사는 지난 시즌 발군의 기량을 선보인 임창용 선수를 응원하는 동시에 ‘Inspired Performance’라는 인피니티의 슬로건을 공유하자는 취지로 기획했다. 앞으로도 인피니티 고객들이 도전과 열정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인회는 17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서울 도산사거리의 인피니티 강남전시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