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A 투어 사임다비대회에서 경쟁자들을 누르고 우승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골프 여제들을 위한 지속적인 후원 펼칠 계획
  • 재규어 랜드로버가 자사 홍보대사인 최나연 선수의 LPGA 통산 100승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동훈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지난 16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골프장에서 열린 LPGA투어 사임다비대회에서 “LPGA 투어 한국 선수 통산 100승이라는 금자탑을 쌓아 올린 랜드로버 홍보대사 최나연(24, SK 텔레콤) 선수에게 진심으로 박수를 보낸다. 골프로 국위 선양을 하고 있는 최나연 선수가 계속해서 최고의 성적을 올릴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 랜드로버는 뛰어난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얼짱 골퍼’ 최나연 선수의 공식 스폰서. 레인지로버와 디스커버리4 등을 지원하는 등 최나연 선수가 국내에 머무르는 동안 최상의 경기력을 유지해 기록 향상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한다.

    최나연 선수는 이번 경기에서 랜드로버 로고가 새겨진 투어 전용 캐디백을 사용해 랜드로버 입장에서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큰 활약을 했다.

    재규어 랜드로버는 최나연 선수와 함께 지난해부터 신지애 선수(23, 미래에셋)를 홍보대사로 임명, 후원하는 등 한국인 여성 골프 선수들을 통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