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데스티네이션 5' 입소문 돌풍 화제
-
올 추석, 유일한 3D 공포액션 '파이널 데스티네이션 5'가 개봉 후 관객들의 찬사에 힘입어 흥행에 가속도를 올리고 있다. 개봉 후 관객동원 순위가 5위(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로 껑충 오르는가 하면, 평점까지 급상승하며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만족도를 증명하고 있다.
-
"보는 내내 오감 저려" 시리즈 사상 최강 스케일
오싹한 공포영화를 3D IMAX로?'파이널 데스티네이션 5'가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관객들은 '아바타'를 촬영했던 첨단 3D 카메라로 완성한 실감나는 입체영상이 압도적이라는 평과 함께 공포영화 사상 최초로 '3D 아이맥스'로 개봉하는 스케일이 대단하다라는 평을 쏟아내고 있다. 또한 새롭게 등장한 죽음의 방식 역시 '체감 정도가 상상을 초월한다'며 "시리즈사상 가장 긴장된 영화"로 손꼽는 분위기다.
"아이맥스 강추! 남자라면 무조건 도전!" – hyunjikou
"손발이 다 젖도록 긴장했다! 라식 수술 장면 정말 최고!" - thddudwo13
"보는 내내 온 몸이 힘들어~ 롤러코스터를 탄 기분!!" –lilly315,
"초반 다리 무너지는 장면 정말 끝내준다, 올 최고의 3D 영화! 시리즈 중 최고!" –lazyoung'파이널 데스티네이션 5'는 현수교 사고현장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을 끝까지 찾아오는 죽음과, 달라진 규칙을 놓고 벌이는 운명의 대결을 그린 3D 공포액션. 올 추석영화 중 유일하게 3D 아이맥스로 상영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