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개된 김민지의 영상은 극비리에 진행된 '코갓탤' 컴필레이션 앨범 녹음 중 촬영된 '오페라의 유령' OST 'Think of me'의 가이드 영상으로, 김민지는 코갓탤 지역예선에서 이 곡을 선보여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영상 속 김민지는 정식 녹음 전 가이드 녹음임에도 불구하고 감정을 살려 혼신을 다해 녹음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
특히 전혀 흔들림 없는 맑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깨끗한 ‘10단 고음’을 선보여 네티즌들에게 '폭풍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김민지는 평소 친분이 있는 가수 강원래의 추천을 받아 '코갓탤'에 출연, 시각장애를 극복한 밝고 긍정적인 모습과 아름다운 목소리로 '천상의 목소리'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 또한 다른 도전자인 최성봉과 함께 유력한 우승후보로 꼽히기도 한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천상의 목소리다.", "맑고 아름다운 목소리에 내 마음이 치유되는 것 같다.", "앨범으로 나온다니 꼭 구입해서 들어봐야겠다.", "열심히 하는 모습이 너무 멋지다." 등 훈훈한 응원의 댓글을 보내고 있다.
20일 밤 11시, 생방송으로 펼쳐질 '코리아 갓 탤런트' 파이널 무대에는 김민지를 비롯해 최성봉(노래), 김하준(샌드 애니메이션), 아이빅 하모니카 앙상블(하모니카 5중주), 김태현(노래), 김찬양(종합 예술), 이스케이프(마술), 주민정(팝핀), IUV(코믹 립싱크), 김종완(비보이) 등이이 출연해 세미 파이널 보다도 화려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김민지 외에도 최성봉, 김태현이 참여한 '코리아 갓 탤런트' 컴필레이션 앨범은 오는 23일, 소니뮤직을 통해 CD로 발매될 예정이며 음원은 20일 '코리아 갓 탤런트' 파이널 무대 생방송 직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