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TV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3(이하 우결)'에서 일명 '쿤토리아 부부'로 출연 중인 가수 닉쿤과 빅토리아가 방송 중 과감한 백허그를 선보여 화제 선상에 올랐다.

    23일 방송에서 쿤토리아 부부는 신혼집에서 커플 잠옷을 입고 함께 아침을 맞이하는 장면을 연출했다.

    자다가 깬 닉쿤은 침대 위에서 빅토리아를 껴안고 무릎 위에 머리를 기대는 등 실제 신혼 부부를 방불케 하는 애정행각(?)을 보였다.

    그러나 우결의 MC들과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 장면은 따로 있었다. 미국식 아침식사를 주문한 닉쿤을 위해 빅토리아는 주방에 들어가 요리를 하기 시작했는데, 갑자기 닉쿤이 뒤에서 "여보야 조심해"라고 말하며 진한 '백허그'를 시도한 것.

    이처럼 잠옷 바람으로 '강도 높은' 애정 표현을 한 남편에게 아내 빅토리아 역시 "네 여보"라고 화답해 실제인지 가상인지가 구분이 안될 정도로 뜨거운 애정을 과시했다.

    이에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진짜 사귀는 것 같다", "방송을 핑계로 스스럼 없이 애정표현을 하는 것 같다", "백허그 할때는 내가 다 놀랐다", "조금 야한 듯.." 같은 다양한 댓글을 달며 그 어느 때보다도 다정한 모습을 보인 쿤토리아 커플에 대해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