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생일 맞아 日팬들 깜짝 선물
  • 소녀시대 서현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일본 현지 팬들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가 화제다.

    지난 달 28일은 소녀시대 서현의 생일. 그러나 아레나 투어로 인해 일본에 머물러 있던 그녀를 위해 일본 팬들은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이것이 바로 소녀시대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코스프레한 이색 이벤트.

    더욱이 여성도 아닌 남성 팬들이 소녀시대의 밀리터리 의상을 입고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특히 남자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긴 머리 가발과 곱상한 외모가 귀여운 느낌마저 풍긴다.

    최근 소녀시대의 일본 내 인기로 인해, 일본 내 팬 문화가 한국과 많이 닮아지고 있다고.

    일본은 보통 팬들이 그룹이 아닌 개별적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들을 위해 활동해 왔는데, 최근 그 양상이 바뀌고 있다는 것이다. 

  • 이 날 소녀시대 서현의 생일 파티 역시, 이례적으로 일본 팬들이 함께 모여 생일 이벤트를 여는 등 달라진 일본 팬 문화를 보여주고 있다.

    일본 팬들이 만든 특별한 소녀시대 서현의 생일 이벤트 현장은 한류 리포트 Mnet <BOOM the K-POP(연출 : 박상민PD)>을 공개된다.

    Mnet <BOOM the K-POP>은 총 2부로 구성되며 14일 오후 7시 30분에는 1부 ‘당신은 소녀시대를 알고 있습니까?’ 라는 부제로 일본내 불고 있는 소녀시대의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 그리고 왜 그들은 소녀시대에 열광하는 지에 대해 알아본다.

    그리고 21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하는 2부 ‘지금은 소녀시대!’ 에서는 단순히 인기를 넘어 이제는 일본 내 팬 문화와 넓게는 20대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까지도 바꿔 놓은 소녀시대의 파워를 체감해 본다.

    한편, Mnet <BOOM the K-POP> 1부에서는 지난 달 29일 일본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있었던 소녀시대의 일본 1st 전국 아레나 투어 콘서트 공연 모습이 국내 최초로 방송을 통해 국내에 소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