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서 'Stay' 퍼포먼스로 엠블랙 응원
  • 가수 원택이 후배 엠블랙을 위해 지난 14일 생방송 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팬들에게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

    길학미의 싱글곡 '겨울이야기'의 피처링에 참여한 원택은 이날 길학미와 함께 '뮤직뱅크'에 출연해 환상적인 호흡으로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원택은 방송 중 가슴에 대고 하트를 크게 그리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는데, 대기실에서 이 장면을 지켜본 엠블랙 멤버들은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원택이 선보인 하트 퍼포먼스는 엠블랙의 정규 1집 타이틀곡 'Stay'에서 멤버 지오가 선보이는 안무다. 원택이 엠블랙의 퍼포먼스로 '깨알재미'를 선사한 이유는 본인이 바로 엠블랙 'Stay'의 작사·작곡자이기 때문.

    힙합리듬을 기반으로 일렉트로닉과 락을 절묘하게 결합한 엠블랙 스타일의 댄스곡 'Stay'는 비스트의 '숨'을 만든 라도와 신인 작곡가 라도, 그리고 원택이 공동으로 참여해 완성해 낸 곡이다. 또 랩메이킹은 가수 길미가 참여했다.

    엠블랙 멤버들은 "원택 형이 우리를 위해 선물을 준비했다고 해 궁금했는데, 생방송에서 'Stay'의 안무를 보여줘서 놀라기도 했고 한편으로 너무 재미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엠블랙의 첫 정규음반 'BLAQ Style'은 초도 물량만 2만5000장을 기록하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