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병헌이 글로벌브랜드 유니레버 재팬의 뷰티 브랜드 ‘도브 헤어 케어(Dove Hair Care)’와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글로벌 브랜드 ‘도브 헤어 케어’는 내부로부터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을 응원하는 뷰티 브랜드. ‘도브 헤어 케어’측은 현재 일본 TBS를 통해 황금시간대인 매주 수요일 밤 9시에 전파를 타고 있는 드라마 ‘아이리스’의 주인공, 이병헌을 모델로 발탁했다. 

  • 도브 헤어케어측은 헤어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남성을 모델로 기용한 것에 대해 “이병헌은 타인을 사로잡는 강렬한 매력의 소유자”라며 “할리우드에 성공적으로 진출, 세계적인 스타가 된 이병헌씨의 그 압도적인 존재감, 강함, 아름다움을 매일 가까이에서 느낌으로써 일상생활이 더욱 빛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기존 일본 쥬얼리와 핸드폰, 차량 광고 등 일본 업계 최고의 광고들을 섭렵했던 이병헌은 이번 ‘도브 헤어 케어’와 계약을 성사시키며 다시 한번 일본 내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올 하반기 개봉예정인 김지운 감독의 신작영화 ‘악마를 보았다’에서 최민식과 호흡을 맞춘 이병헌은 최근 모 포털사이트에서 진행된 ‘연기대결이 가장 기대되는 남자배우들’ 투표에서 52%로 1위를 차지,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