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랑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의 모델로 활동 중인 장혁(사진)이 대한민국 최고 ‘짐승남’의 면모를 한껏 발휘했다.

    최근 <아이더> TV CF의 촬영을 위해 동반 모델 천정명과 함께 직접 ‘스포츠 클라이밍(암벽 등반)’에 도전, 맨손으로 12m 인공 암벽 등반까지 가뿐히 성공하는 뛰어난 운동 신경을 발휘한 것.
     
    이번 ‘스포츠 클라이밍’은 도전적이고 익스트림한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아이더>를 대표하는 ‘아이더 프렌즈’로서의 역할을 충실하게 하기 위한 것.

    실감나고 완성도 높은 TV CF를 위해 프로 강사진들에게 클라이밍을 정식으로 배운 장혁과 천정명은 진지하게 수업에 임하는 것은 물론,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한껏 선보였다고.

    평소 운동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장혁은 드라마 <추노>를 통해 선보였던 야성미 넘치는 몸매와 뛰어난 운동 실력을 뽐냈다. 특히 집중력을 발휘해 다음 번 홀드(손잡이)와 스탠스(발 디딤 공간)를 빠르게 찾아 초보임에도 안정적으로 암벽 등반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아이더> 관계자는 “클라이밍에 처음 도전한 장혁씨는 처음 암벽에 오른 사람으로는 믿겨지지 않을 만큼 뛰어난 실력과 열정으로 ‘아이더 프렌즈’로서 역할을 100% 발휘했다”고 전하며 “앞으로 있을 해외 로케 CF촬영에서도 도전적이고, 스타일리쉬한 <아이더>의 브랜드 이미지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잘 표현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한편 장혁은 현재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단비'를 통해 몽골 자원봉사에 나서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진지하고 터프한 모습 이면에 숨겨둔 입담을 과시, 남다른 예능감을 발휘하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장혁은 중국 드라마 <이브의 모든 것>에 주인공으로 출연, 한류스타로서의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장혁과 함께 원작의 주인공이었던 채림이 카메오로 특별출연하는 한편, 중국의 인기 방송인 주단, 인기 대만 배우 양근화가 출연하는 중국 드라마 <이브의 모든 것>은 오는 9월 중국 절강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