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케팅 마켓플레이스’를 지향하는 온라인 마케팅 전문기업인 ㈜디엔에이소프트(www.realclick.co.kr 대표이사 김연수)가 지난 4일 사단법인 한국인터넷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2007 인터넷 마케팅 대상’에서 자사의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 ‘리얼클릭’으로 기술 및 미디어서비스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기술 및 미디어서비스 부문에서 금상은 오버추어코리아의 ‘쇼핑매치’, 은상은 NHN의 ‘네이버 홈브랜딩보드’가 수상하였다.

    2007 인터넷 마케팅 대상 기술 및 미디어서비스 부문서 '리얼클릭' 수상

    이번에 동상을 수상한 ‘리얼클릭’은 ㈜디엔에이소프트가 개발한 시스템으로 ‘헤드카피’  ‘쇼핑클릭’  ‘서클 플로팅 링크’  ‘액티브 아이콘 배너’  ‘인포머셜 링크’ 등을 통해 소비자가 직접 손쉽게 다양한 온라인 광고/홍보를 진행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이다. 금년 온라인 마케팅 대상 심사에서 ‘리얼클릭’은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적합성’  ‘온라인 마케팅 활동에 기여한 정도’  ‘인터넷 마케팅 또는 서비스 참신성’  ‘크리에이티브 우수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2007 인터넷 마케팅 대상’은 사단법인 한국인터넷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제8회 인터넷 마케팅 페스티벌’의 한 행사로 ‘마케팅전략기획 부문’  ‘크리에이티브 부문’  ‘기술 및 미디어서비스 부문’ 3개 부문 각각 금상 은상 동상과 통합 대상이 선정됐다.

    커뮤니케이션 적합성, 온라인 마케팅 기여도, 참신성, 크리에이티브 우수성에서 높은 점수

    이번 수상에 대해 ㈜디엔에이소프트의 김연수 대표는 “리얼클릭이 순수 국산기술로 제작된 진정한 한국형 웹2.0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라는 것에 더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 개발과 기술혁신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 마켓플레이스로서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만족을 주는 리얼클릭이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