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트렌드의 메카' 디시인사이드에 리얼클릭의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 제공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케팅 마켓플레이스를 지향하는 온라인 마케팅 전문기업인 ㈜디엔에이소프트(www.realclick.co.kr 대표이사 김연수)는 커뮤니티 포털인 디시인사이드(www.dcinside.com)와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디엔에이소프트는 1일 페이지 뷰 1억 2000회에 이르는 국내 최대의 UCC 커뮤니티 및 디지털 콘텐츠 사이트인 디시인사이드에 ‘헤드카피’, ‘쇼핑클릭’, ‘서클 플로팅’, ‘액티브 아이콘’, ‘인포머셜 링크’ 등 ‘리얼클릭’의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양사는 ‘디시인사이드’를 비롯한 ‘노트북 인사이드’, ‘디시뉴스’ 등 자매 사이트로 제휴 범위를 확대해 나감으로써 리얼클릭의 웹2.0 형태의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서비스를 적극 활용하여 수익모델 개발과 확장을 통해 상호 간의 시너지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왕성한 교류 통해 유저 중심의 온라인 마케팅 시장 선도" 

    김연수 ㈜디엔에이소프트 대표는 “대표적인 한국형 웹2.0 마케팅 서비스인 리얼클릭과 국내 대표적인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와의 전략적 제휴는 더욱 다양한 유저 중심의 온라인 마케팅 활동이 가능해지는 것을 의미한다”며 “향후 디시인사이드와의 제휴 범위 확대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 시장을 대표하는 사례가 될 것”이라고 그 의미를 밝혔다.

    * 리얼클릭 (www.realclick.co.kr)
    리얼클릭은 주식회사 디엔에이소프트에서 지난 2005년부터 개발해온 시스템으로 특허받은 과금산정방식을 통해 ‘헤드카피’, ‘쇼핑클릭’, ‘서클 플로팅’, ‘액티브 아이콘’, ‘인포머셜 링크’ 등 다양한 온라인 광고, 홍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는 효과적이고 강력한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이다.
    * 디시인사이드 (www.dcinside.com)
    ㈜디지털인사이드가 운영하는 디시인사이드는 1999년 10월 디지털카메라 전문 사이트로 출범하여 2002년 급속히 활성화된 UCC붐과 커뮤니티붐을 타고 현재는 커뮤니티와 디지털 컨텐츠를 보유한 커뮤니티 포털로 발전하였다. 2007년 6월 새롭게 미니홈피와 블로그 개념을 확대한 ‘갤로그’ 서비스를 실시하였으며 1000여 개의 갤러리, 게시판과 2000만 장 이상의 디지털 이미지 및 2만여 개의 전문 콘텐츠를 바탕으로 1일 방문자 100만 명, 1일 페이지뷰 1억 2000만회를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