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리얼클릭, 신규 온라인 마케팅 상품 4종 라인업

입력 2007-11-03 12:18 수정 2007-11-03 12:46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케팅 마켓플레이스'를 지향하는 솔루션 전문기업 리얼클릭(http://www.realclick.co.kr 대표이사 김연수)은 저렴한 비용으로 효과적으로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 4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규서비스는 1) ‘쇼핑 클릭 링크’ 2) ‘서클 플로팅 링크’ 3) ‘액티브 아이콘 링크’ 4) ‘인포머셜 링크’ 이다. 

'쇼핑 클릭 링크' '서클 플로팅 링크' '액티브 아이콘 링크' ‘인포머셜 링크’ 서비스 예정

먼저, ‘쇼핑 클릭 링크(Shopping Click Link)’는 기존 리얼클릭의 텍스트 기반의 광고 상단이나 하단에 위치하는 텍스트와 이미지가 혼합된 형식의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로 CPC(Cost Per Click) 방식으로 클릭당 90원부터 150원이 과금된다. 최소 집행 금액은 50만원. ‘쇼핑 클릭 링크’는 기존 온라인 광고가 포털 사이트에 진행될 때 들던 입점비를 받지 않음으로 광고주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획기적인 상품이다. 여기에 광고가 얼마나 나왔고 몇 명이나 클릭했는지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더 효율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가능하게 한다. 2007년 11월말까지 약 100여개 온라인 매체에 입점할 예정.

‘서클 플로팅 링크(Circle Floating Link)’는 ‘단순하고 안정적인 체제로 향하는 규칙적인 성향’을 의미하는 ‘프래그넌스의 법칙(Pragnanz Law)’을 응용하여 기존 사각형 타입의 배너를 둥근 타원형으로 바꾼 배너 마케팅이다. ‘서클 플로팅 배너’는 기존의 일반 사각형 박스타입 배너보다 더 쉽게 보여지고 인식된다. CPM(Cost Per Mill) 방식으로 과금한다. 최소 집행 금액은 100만원. 11월 초에 서비스 될 예정이다.

‘액티브 아이콘 링크(Active Icon Link)’는 미니 아이콘 형식의 배너로 마우스 커서를 그 위에 올려 놓으면 큰 그림으로 변하는 광고 노출 형태이다. 기존의 단순 노출형 배너의 단점인 작은 사이즈를 극복한 획기적인 상품으로 웹사이트 어느 곳에나 배너를 설치할 수 있고, 컨텐츠 카테고리 선택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CPC 방식을 통해 클릭당 200~300원의 저렴한 가격에 마케팅을 집행할 수 있다. 최소 집행 금액은 100만원. 12월에 서비스 될 예정.

‘인포머셜 링크(Informercial Link)’는 리얼클릭이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온라인 홍보를 위해 출시하는 제품으로 중소기업업체, 정부기관 그리고 지방단체 등 그 동안 제품이나 정책 홍보에 어려움을 느끼던 많은 집단을 대상으로 한다. ‘인포머셜 링크’에는 ‘에이전트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홍보자료의 신청/접수 및 열람수와 반응을 실시간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 기능을 통해 리얼클릭은 차후 홍보 컨설팅 업무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인포머셜 링크’는 내년 1월 서비스를 실시한다.

"고객 위한 최상의 마케팅 서비스를 개발하는 데 최선 다할 것"
 
리얼클릭의 김연수 대표는 “이번 신규 서비스의 출시는 무한 경쟁하는 온라인 마케팅 시장에서 새로운 수익원을 찾기 위한 리얼클릭의 노력 결과”라며 “리얼클릭은 앞으로도 급변하고 있는 온라인 마케팅시장에서 고객을 위한 최상의 마케팅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리얼클릭
리얼클릭은 주식회사 디엔에이소프트(대표이사 김연수)에서 지난 2005년부터 개발해온 시스템으로 광고주에게 의뢰 받은 광고를 텍스트 형태의 헤드카피 광고로 제휴 매체에 노출시키고 해당 광고를 클릭할 때 마다 과금을 하는 CPC(Cost Per Click; 클릭당 과금)방식의 효과적이고 강력한 온라인 마케팅 시스템이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뉴데일리TV

칼럼

특종

미디어비평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