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매스컴 취업포털 1위 미디어잡(http://www.mediajob.co.kr 대표 김시출)이 (사)한국모델협회 (회장 양의식)와 공동으로 엔터테인먼트/쇼비즈니스 취업 및 이미지 메이킹 준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1회 엔터테인먼트/쇼비즈니스 실무취업 특강 및 이미지메이킹 전략' 강좌를 4일(목) 오후 1시 30분부터 서울 연세대 백주년 기념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강좌는 엔터테인먼트 및 쇼비즈니스 업계에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취업 전략과 이미지메이킹 방법을 듣고 배울 수 있는 스페셜 특강으로 대한민국 No.1 매스컴 취업포털 미디어잡(www.mediajob.co.kr)이 (사)한국모델협회,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과 함께 진행한다.

    행사 시작하기 전 오프닝에서는 오미란, 이선진, 임주완씨 등 모델협회 이사진들이 나와 무대인사를 하고, 협회장 및 미디어잡 대표가 환영사를 할 에정이다.

    1부에서는 모델 출신이었던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김동수 교수와 오라클피부과 원장이 나와 '성공적인 면접을 위한 마인드컨트롤' '면접 사진 잘 찍는 법' '취업을 위한 피부관리 및 화장메이크업' 등 입사지원자가 면접에서 자신감을 가지고 '나'를 표현하는 방법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다.

    2부에서는 동아TV 총국장이 '케이블TV의 업계 현황 및 취업준비전략' '연예산업에서의 매니지먼트사의 역할과 미래의 모습, 그리고, 취업준비전략'에 대해 강의한다. 또 SBS 수퍼모델 대회를 기획하고 준비한 SBS 드라마플러스 안상남 팀장이 나와 '엔터테인먼트/쇼비즈 니스 실무취업특강 및 이미지메이킹 전략'에 대해 자세한 강의를 하며, 최근 치러졌던 수퍼모델 선발대회의 재미있는 뒷이야기도 들려줄 예정이다.

    3부에서는 미디어잡 김시출 대표가 직접 나와 엔터테인먼트/영화/방송계 취업에 대한 질문과 답변의 시간을 마련하면서 푸짐한 경품을 추첨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행사에는 많은 기관이 후원하고 협찬한다. 더뷰티샵, 오라클피부과, 엘레강스보떼, POWER! 매스커 취업특강 (박문각), 인취련, 건설워커, 샵마넷, 인크루트 등에서는 각종 무료 상품권 및 서적을 제공한다.

    주요행사개요
    행사명: 제 1회 엔터테인먼트/쇼비즈니스 실무취업특강 및 이미지메이킹 전략
    주최: (사)한국모델협회, 미디어잡(www.mediajob.co.kr) /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
    행사진행: 연세대 리더십개발원, 마케팅컴퍼니
    후원: 인크루트, 돌보미닷컴, 티엔티잡, 인취련, 오라클피부과, 박문각, SBS드라마플러스, 동아TV 외
    행사일정: 2007년 10월 4일(목) 오후 1시 30분 ~ 6시
    장소: 서울 신촌 연세대학교 100주년 기념관 1층 강당
    인원: 900명 (선착순 접수)
    참여대상: 모든 취업 준비생
    참가비: 무료
    신청방법: 미디어잡 공지사항 특강 페이지 내 온라인 신청 및 전화신청
    행사문의: (02-2252-7641~3, helper@mediajo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