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일레나운(대표 김종수)의 골프브랜드 '아놀드파마'가 지난달 30일 본사 사옥에서 내년 봄 상품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아놀드파마의 봄 상품 설명회는 그 어느 설명회보다 브랜드의 많은 변화를 엿볼 수 있는 기회였다는 것이 참석한 사람들의 평이다. 

    먼저 상품의 변화로는 타겟 세그멘테이션을 통한 상품기획의 이원화로 골프웨어로서 기능성 소재와 디자인이 접목된 'High Functional Line - Red Label'의 비중을 강화함과 동시에 '비포 앤 애프터(Before & After)' 개념의 스포티한 감성과 패션성이 가미된 'Contemporary Line - White Label'을 고급화하여 상품기획의 이원화를 안정화 시킨다는 것이다.

    또한 내년 봄 상품의 디자인테마는 아놀드 파마의 프로 근성과 도전정신을 Sportive하게 재해석한 Neo functional Golf 컨셉의 Passionary Spirit, 생동감 넘치는 자연의 모습을 제안한 Vital Ecology, 남부 유럽의 전통과 여유로움이 세련되게 표현된 Summer Cruise, 다양한 문화가 믹스되어 에스닉한 요소가 모던하고 단순하게 제안된 Modern Ethnic등의 테마를 가지고 디자인되었다고 한다. 

    한편 아놀드파마는 골프 아이덴티티가 강화된 상품 변화에 맞게 마케팅 전략도 골프선수 후원 강화 및 골프 관련 스포츠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골프아이덴티티를 계속 강조할 예정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