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삶이 풍요로운 어르신들의 세상을 만들고자 노력하는 인천 남동구노인복지회관은 서인천청년회의소와 함께 지난 14일(토) 인천구월서초등학교에서『사랑 나눔 한마당』행사를 실시하였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주민 2000여명이 참여한 사랑 나눔 한마당은 물품 및 음식바자회, 각종 부대행사로 진행되었다. 

    물품 및 음식바자회는 구월서초등학교 외 3개소 학생들이 “사랑의 선물상자”로 모아준 각종 생필품과 각 기업 및 상점에서 후원해준 의류, 잡화, 먹거리 등이 판매되었다.  부대행사는 재능대학, 남동구보건소, 숭덕여자고등학교 등의 도움으로 네일아트, 타투, 페이스페인팅, 건강상담, 생활과학체험 등이 지역주민들에게 모두 무료로 제공되었으며, 특히 생활과학체험과 타투는 어린이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또한 문화공연은 남동구노인복지회관 어르신들의 고전무용과 댄스스포츠, 미추홀 요들단의 요들송 및 악기연주, 남동장애인복지관의 오카리나연주, 구월3동 주민자치센터의 밸리댄스, 인천실버하모니카오케스트라합주단의 하모니카연주, 구월여자중학교 02의 힙합댄스, 마술쇼 등이 진행되어 주민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사랑 나눔 한마당 행사의 수익금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독거어르신들의 겨울철 난방비 지원 및 밑반찬지원, 의료비 지원 등에 쓰여 진다고 하니 더욱 뜻 깊은 행사라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