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6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헤어미용부문 연속 2회 1위에 선정된 박준뷰티랩은 오는 11월 14일 4천명을 수용할 수 있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2006 Parkjun’s Family Day’ 탈모방지연구기업 ㈜모라클과 제휴를 맞고 국내 최대규모의 헤어쇼를 개최한다
    .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이 행사는 앞선 헤어 트랜드를 제시하고, 미용계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젊은 디자이너에게 작품 발표의 기회를 부여하여 신선한 감각으로 트렌드를 창조해나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시작됐다. 

    2006 Parkjun’s Family Day는 디자이너들이 경합을 벌이는 어워드, 박준원장 헤어쇼, 박준뷰티랩 아트팀과 일본 헤어쇼팀이 선보이는 작품발표 및 2007년 S/S 헤어 트랜드, 문화공연 (공연 : 퍼커션 그룹 발광, 서울시립무용예술단 등) 등 많은 유명 연애인들의 참여와 함께 MC 이민욱 의 사회로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박준뷰티랩은 국내외 100여개 프랜차이즈 가맹점에 이날을 임시 휴일로 정하여 1,000여명의 직원들이 참여하고 미용각계 전문가, 협력업체, 산학협력을 체결한 전국 대학 미용관련학과 학생, 가맹점의 우수고객까지 약 4000명을 초대하여 초대형 헤어쇼로 개최한다는 계획이다.
     
    박준 원장은 “올해로 프랜차이즈 사업 11주년을 기념하여 미래로 도약을 위한 비상을 테마로 하여 헤어쇼를 준비할 것이다”며, “이번 행사가 전 가맹점 임직원들이 박준인으로써 자부심을 느낄 뿐만 아니라, 행사에 초대되는 모든 고객들의 기억에 남을만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볼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말했다.
     
    2006 Parkjun’s Family Day는 미용업계에 더욱 활기를 불어넣으며 미용산업의 국제화를 앞당기고, 국내브랜드의 해외 수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본 행사의 예약은 전국의 박준매장을 비롯 홈페이지등에서 방문자나 신청자를 기준으로 초대권을 무료증정 한다.(문의전화 02-518-9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