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가 평소 애용하던 애장품 모아 구성한 스타박스 등 다양한 콘셉트의 박스 판매

  • 한류스타 애장품을 담은 박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박스에 담아 판매하는 종합쇼핑몰 <오빠박스(OPPABOX)>가 오픈한다.

    오빠박스는 한국의 다양하고 우수한 제품들을 모아 하나의 박스로 구성,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제품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신개념 종합쇼핑몰이다.

    스타박스, 뷰티박스, 주얼리박스, 의류박스, 키친박스 등 다양한 박스 패키지 중 원하는 박스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시중가보다 최대 50% 저렴한 가격으로 최근 핫 트렌드 상품들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스타박스의 경우 한류스타들의 애장품을 매 달 만나볼 수 있다.

    [김재중 박스]는 한류스타 김재중이 평소에 애용하던 애장품들을 한 데 모아 구성한 박스 패키지로, 팬들은 스타가 직접 사용하던 물건을 자신에게 선물하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직접 받아볼 때까지 박스 안의 상품이 무엇인지 알 수 없는 비공개 박스로, 구성 상품을 기다리는 재미를 더한다.

    오빠박스 관계자는 “최근 블랙프라이데이 세일로 인한 직구사이트 구매 열풍으로 인해 침체돼 있는 국내 토종 쇼핑몰 시장에 오히려 국내 상품 중심의 제품 구성 및 한류 스타와의 연계 제품 구성, 전 세계 배송이라는 역발상을 통해 커다란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오빠박스는 오는 1월 초에 오픈 예정 중에 있다.

    [사진 = 오빠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