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떼, 멜비타, 씨엘포, 에센허브, 디엔컴퍼니 신제품 출시

  • ▲ 베리떼 [타임리스 이펙트 2종]

    푸석해진 피부에 영양공급뿐 아니라 피부 활성을 도와 피부노화 케어를 돕는 제품이 출시됐다.

    아모레퍼시픽 스킨케어 브랜드 <베리떼>가 선보인 [타임리스 이펙트]는 기초부터 탄탄하게 수분과 영양을 채워 지치고 처진 피부를 맑고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이다.

    스킨 소프너와 에멀전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스크 팩을 한 듯한 피부 속 깊은 보습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타임리스 이펙트 스킨 소프너]는 영양감이 느껴지는 농축 스킨으로 미세한 각질과 함께 피부결을 케어해 주며, [타임리스 이펙트 스킨 에멀전]은 유수분이 균형 잡힌 피부를 오래도록 촉촉하게 보호해 윤기 넘치는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수분, 피부톤의 즉각적 개선 뿐 아니라 이후 단계의 메이크업이 잘 받도록 도와주며, 피부 탄력, 유수분 밸런스, 피부톤 등 근본적인 피부변화까지 느낄 수 있다.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과 홈쇼핑 채널, GS왓슨스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타임리스 이펙트 스킨 소프너 160ml에 3만 300원대, 타임리스 이펙트 스킨 에멀전 140ml에 3만 5000원대.



    ▲ 멜비타 [데일리 앰플 2종]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다면 하루에 1번, 간편하게 데일리 앰플을 마셔보는 건 어떨까.

    겨울을 맞이해 프랑스 유기농 브랜드 <멜비타>가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생각한 데일리 앰플 2종 [스킨 임퍼펙션 앰플] [로얄 젤리 서플먼트]를 선보였다.

    [로얄 젤리 서플먼트(젤리로얄)]는 여왕벌의 먹이로 채집한 꿀의 한 종류인 로얄 젤리를 먹기 쉽게 앰플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비타민 B 복합체, 아미노산, 효소, 불포화 지방산 등이 풍부하게 함유됐으며, 메이플 시럽, 천연 오렌지 향을 가미해 어린이도 편안하게 먹을 수 있으며 겨울철에 특히 좋다.

    [스킨임퍼펙션앰플(임퍼펙션드라푸)]은 우엉, 자작나무 수액, 야생 팬지 꽃 성분, 로즈마리, 프로폴리스, 민트 등의 식물 추출물을 블렌딩 하여 만든 블랙커런트 & 민트 향의 앰플이다.

    10대 혹은 성인에게 효과적인 제품으로, 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 사용과 함께 복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복용법은 앰플을 잘 흔들어 준 후, 한 쪽 끝을 따서 기울인 후 다른 한 쪽 끝을 따서 그대로 바로 복용하거나 물에 희석시켜 복용하면 된다.

    가격은 스킨임퍼펙션앰플 10ml*20개에 5만 원대, 로얄 젤리 서플먼트 10ml*20개에 5만5000원대.


    ▲ 멜비타 [유니버셜 크림]

    달콤한 야생 꽃들과 비왁스의 유니크한 조화를 통해 온 가족의 페이스와 바디를 촉촉하게 가꿔줄 크림이 출시됐다.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멜비타>가 2014년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한 올인원 제품인 [유니버셜 크림]을 선보인 것.

    [유니버셜 크림]은 세련된 향을 지닌 매도스위트(meadowsweet) 성분이 피부 장벽을 견고하게 해주며, 진정효과가 뛰어난 엘더 플라워(elder flower)가 탄력 있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또한 비타민A가 풍부한 비왁스 성분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을 가두고 외부 유해 요소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프랑스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보틀은 멜비타의 에코 스토리를 대표하는 벨르(Belle)와 비(Bee) 일러스트가 프린트되어 있으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정 수량 선보인다. 가격은 100ml에 2만 9000원대.



    ▲ 씨엘포 [셀 업 베타살릭 슬리핑 팩]

    <CL4(씨엘포)>가 잠자는 사이 각질 없는 매끈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필링 수면팩 [셀 업 베타살릭 슬리핑 팩]을 출시했다.

    [셀 업 베타살릭 슬리핑 팩]은 베타인 살리실레이트 및 스키조사카로미세스 여과물이 함유되어 블랙헤드와 묵은 각질을 깨끗하게 정돈해준다.

    또한 피부 손상개선 및 피부 장벽강화에 도움을 주는 아로니아 열매 추출물 70%가 함유되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미백과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칙칙한 피부를 환하고 탄력 있게 가꿔 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생크림 제형으로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각질 제거가 가능하며, 저녁 세안 후에 충분한 양을 얼굴 전체에 도포 후 수면을 취하면 다음날 아침 맑고 촉촉한 피부를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60ml에 4만 7000원대.



    ▲ 에센허브 [셀룰로오스 각질제]

    <에센허브(Essenherb)>가 부드럽게 각질 제거를 돕는 [라이스 브랜 셀룰로오스 필링젤]을 출시했다.

    [라이스 브랜 셀룰로오스 필링젤]은 식물성 100% 셀룰로오스와 쌀겨 추출물을 함유해 각질 제거는 물론, 칙칙한 피부를 한 톤 더 밝게 가꿔준다.

    가문비나무와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식물성 100% 셀룰로오스는 전 세계 유기농 인증기관 중 가장 엄격하고 신뢰가 있는 에코서트에서 인증을 받은 성분으로, 부드럽게 각질 제거를 돕는다.

    또한 쌀겨 추출물에 단백질, 전분, 미네랄, 식물섬유 등이 함유되어 피부 칙칙함을 개선해주고 각질 제거에 도움을 준다.

    에센허브 라이스 브랜 셀룰로오스 필링젤 가격은 150ml에 3만 5000원대이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오는 21일까지 론칭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디엔컴퍼니 이지듀 [프레쉬 풋]

    디엔컴퍼니의 피부 고민 별 토털 솔루션 브랜드 <이지듀(EASYDEW)>[프레쉬 풋] 라인을 새로 론칭한다.

    프레쉬 풋은 발 전문 제품으로 발 냄새, 건조한 발, 거칠어진 각질 발 등 대표적인 겨울성 발 고민에 대한 집중적인 관리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프레쉬 풋 라인은 필링 클렌저, 풋 스무딩 크림, 크랙힐밤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천연 보습인자인 우레아(urea)가 함유되어 발의 각질을 유연해 지속적으로 부드러운 발로 유지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하루 종일 고생하지만 상대적으로 많이 신경 쓰지 못했던 발을 전문적으로 관리 할 수 있는 제품들이 최근 들어 많이 출시되고 있다”며, “특히 겨울철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발은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전문적인 홈케어 제품을 사용하면 건강하고 아름다운 발로 가꿔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지듀 프레쉬 풋 라인은 디엔컴퍼니 공식 온라인 사이트 닥터스킨케어 및 종합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베리떼, 멜비타, 씨엘포, 에센허브, 디엔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