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위치 무브모브 성수, 오는 30일까지 매일 오후 12~9시 운영스페셜 드링크, 웰컴 기프트, 럭키 드로우 등 풍성한 선물 준비
  • ▲ 뮤지컬 '킹키부츠' 생일 카페 내부 전경.ⓒCJ ENM
    ▲ 뮤지컬 '킹키부츠' 생일 카페 내부 전경.ⓒCJ ENM
    뮤지컬 '킹키부츠'가 10주년을 맞아 생일 카페를 열었다.

    지난 24일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무브모브 성수'에서 오픈한 '킹키부츠' 생일 카페는 오는 30일까지 매일 오후 12~9시 운영된다. '킹키부츠'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가 돋보이는 스페셜 드링크와 디저트를 판매한다.

    관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페셜 음료 주문 시 '킹키부츠' 10주년을 기념하는 파우치와 생일카드 등으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를 증정하며, 구매 영수증으로 참여할 수 있는 럭키 드로우가 준비돼 있다.
  • ▲ 뮤지컬 '킹키부츠' 생일 카페 외부 전경.ⓒCJ ENM
    ▲ 뮤지컬 '킹키부츠' 생일 카페 외부 전경.ⓒCJ ENM
    럭키 드로우 상품으로는 '킹키부츠' 10주년 공연 캐스트가 직접 그린 행운 부적 또는 포스터 엽서를 준다. 스페셜 프레임 포토부스를 운영해 생일 카페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실제 생일 카페를 방문한 이들은 '킹키부츠'의 10살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즐기는 모양새다. 생일 카페 오픈 전부터 길게 줄이 늘어선 것은 물론,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갖춰 입고 방문하는 사람들도 많았다.

    예주열 CJ ENM 공연사업부장은 "약 50만 관객의 사랑을 받으며 매 시즌 성장하고 있는 '킹키부츠'의 10주년을 맞아 생일 카페 이벤트를 준비했다. '킹키부츠'만의 특별한 아이덴티티와 존재감을 생일 카페 곳곳에서 느끼고 파티 콘셉트로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롭게 꾸몄으니 많은 기대를 안고 방문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 뮤지컬 '킹키부츠' 해피 킹키 위크 이벤트.ⓒCJ ENM
    ▲ 뮤지컬 '킹키부츠' 해피 킹키 위크 이벤트.ⓒCJ ENM
    뮤지컬 '킹키부츠'는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폐업 위기의 수제화 공장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초보 사장 찰리가 유쾌한 롤라를 만나 80cm 길이의 특별한 '킹키부츠'를 만들어 공장을 다시 일으키는 데 성공하고,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담는다.

    9월 7~18일 열리는 '해피 킹키 위크'에는 '킹키부츠'의 특별한 순간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먼저 각 캐스트별 첫 공연일에는 관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무대인사가 예정돼 있으며, 전 관객에게 절대반지를 증정한다. 스페셜 티켓 증정과 커튼콜 데이도 진행된다.

    9월 7일~11월 10일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