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7~28일 잠실실내체육관 개최, 오는 20일 오후 8시 티켓링크 예매 오픈
  • ▲ '시아 앙코르 콘서트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 앙코르 콘서트 포스터.ⓒ팜트리아일랜드
    ▲ '시아 앙코르 콘서트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 앙코르 콘서트 포스터.ⓒ팜트리아일랜드
    김준수(XIA)가 오는 4월 앙코르 콘서트로 돌아온다.

    팜트리아일랜드는 "지난 연말 가수 데뷔 20주년을 기점으로 시아표 브랜드 콘서트의 새로운 챕터와 탄생을 알린 김준수가 국내외 팬들의 열렬한 성원과 요청에 힘입어 앙코르 콘서트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김준수는 'XIA 2024 ENCORE CONCERT Chapter 1 : Recreation(시아 앙코르 콘서트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이라는 타이틀로 4월 27~28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팬들과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12월 31일 공연 성료 즉시 논의하며 같은 공연장에서의 만남을 확정시킨 바 있다. 김준수를 비롯한 소속사 관계자들은 이번 프로젝트를 철저한 보안 속에 비밀리에 부치며 박차를 가하고 있었다는 후문이다.

    3회 공연 전석 매진에 이어 추가 판매 티켓까지 순식간에 완판시킨 김준수의 지난 공연을 미처 만나보지 못했던 관객들이 대거 몰릴 것으로 보인다.

    콘서트 일반 예매는 3월 20일 오후 8시 티켓링크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된다. 코코넛(COCONUT) 멤버십 2기 가입자에 한해 오는 18일 오후 8시 선예매를 시작한다. 티켓 예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티켓링크 공식 홈페이지와 김준수 위버스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준수는 한국 라이선스 10주년을 기념해 첫 지방 투어에 나서는 뮤지컬 '드라큘라'로 대전·부산 관객들을 찾아간다. 3월 20~24일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4월 2~7일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