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미리 즐기는 존노 크리스마스 콘서트, 홈쇼핑서 공연 티켓 판다

5일 롯데홈쇼핑 모바일 TV '엘라이브' 생방송 출연…최대 20% 할인

입력 2022-12-05 08:42 수정 2022-12-05 08:47

▲ '엘라이브 크리스마스 뮤직 페스티벌' 포스터.ⓒ롯데엔터테인먼트

JTBC '팬텀싱어3' 준우승팀 '라비던스'의 멤버이자 테너 존노가 홈쇼핑 나들이에 나선다.

'2022 크리스마스 뮤직 페스티벌'의 참여 아티스트인 존노는 5일 오후 7시 롯데홈쇼핑 모바일TV '엘라이브'에 출연해 특별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롯데홈쇼핑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2022 크리스마스 뮤직 페스티벌'의 첫 공연 '존노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노엘'과 두 번째 공연 '유키 구라모토와 친구들'의 티켓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방송 중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존노 앨범을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존노는 방송 중 피아노 선율에 맞춰 'The First Noel', '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 등 노래 4곡을 부르며 미니 콘서트를 펼친다.

'존노 크리스마스 콘서트 노엘'에는 라비던스의 멤버 황건하와 김바울이 출연해 감미로운 크리스마스를 선물한다. 이들은 전설적인 테너 마리오 란차의 캐럴들을 새롭게 편곡해 색다른 크리스마스 공연을 예고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뮤직 페스티벌'은 오는 23~25일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존노 크리스마스 콘서트 노엘' 23일 오후 7시 30분 △'유키 구라모토와 친구들' 24일 오후 3시와 7시 △'이루마 온 크리스마스 데이'는 25일 오후 3시 열린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구·경북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뉴데일리TV

칼럼

특종

미디어비평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