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 신·편입생 모집… 이달 19일까지 접수

디지털저널리즘학과, 방송통신융합학과, 광고홍보학과 등 3개 과 6개 전공

입력 2022-05-02 14:24 | 수정 2022-05-02 14:27

▲ 건국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2022 후기 신입생 모집 홍보 포스터. ⓒ건국대

건국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원장 이주은)이 오는 19일까지 '2022년도 후기 석사과정 신(편)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디지털저널리즘학과(융합저널리즘전공, 디지털출판·잡지전공), 방송통신융합학과(방송영상통신전공, 방송진행·스피치전공), 광고홍보학과(광고·홍보전공, 공연예술경영전공) 등 3개 과 6개 전공을 대상으로 하며, 학부 전공에 상관없이 대학졸업(예정)자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원서접수는 이달 19일까지 언론홍보대학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로 진행하며 기간 내에 원서와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특히 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은 한국기자협회, 한국방송기자협회, 한국사진기자협회, 한국영상기자협회, 한국잡지협회, 한국성우협회, 한문연(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등 현업단체와 MOU를 통한 산학협력 사업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데이터저널리즘 등 미디어콘텐츠산업의 변화와 새로운 수요에 부응하기 위한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신(편)입생 모집과 관련해 자세한 문의는 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 행정실로 하면 된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단독] 민주당, 이번엔 무더기 성접대 의혹… "서울시의장, 동료 의원 수명~수십명씩 집단향응"

핫이슈

[단독] 민주당, 이번엔 무더기 성접대 의혹… "서울시의장, 동료 의원 수명~수십명씩 집단향응"

민주당 소속 서울시의회의장이 같은 당 동료 시의원 수십 명에게 수차례에 걸쳐 집단적으로 성접대를 하고, 금품과 향응을 제공해 경찰이 수사를 벌이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는 박완주·박원순·오거돈·안희정 씨 등 민주당 정치인들의 잇따른 성추문과 현역인 최강욱 의원의..

뉴데일리TV

칼럼

특종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