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포토] 2022 국제 홀로코스트 희생자 추모행사

주한이스라엘 대사관-주한독일 대사관 공동 주최

입력 2022-01-27 19:27 | 수정 2022-01-27 19:27
오세훈 서울시장 주한 모로코 대사, 외교부 아프리카중동국장, 한국 청소년 대표, 독일 청소년 대표, 이스라엘 청소년 대표가 27일 오후 서울 용산구 주한독일문화원에서 열린 '2022 국제 홀로코스트 희생자 추모행사'에서 촛불 점화를 하고 있다.  

'국제 홀로코스트 희생자 추모의 날'은 2945년 1월 27일 아우슈비츠 강제수용소에 갇혀 있던 유대인, 양심수, 사회적 소수자들이 해방을 맞은 날로 나치 독일에 의해 학살당한 희생자를 기리는 날이다. 

추모행사에는 오세훈 서울시장, 아키바 토르 주한이스라엘 대사, 미하엘 라이펜슈툴 주한독일 대사 등이 참석했다.

▲ 추모곡 연주

▲ '우리는 각자 이름이 있다' 시낭독

▲ 악수 나누는 주한독일 대사와 주한이스라엘 대사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구·경북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단독] 민주당, 이번엔 무더기 성접대 의혹… "서울시의장, 동료 의원 수명~수십명씩 집단향응"

핫이슈

[단독] 민주당, 이번엔 무더기 성접대 의혹… "서울시의장, 동료 의원 수명~수십명씩 집단향응"

민주당 소속 서울시의회의장이 같은 당 동료 시의원 수십 명에게 수차례에 걸쳐 집단적으로 성접대를 하고, 금품과 향응을 제공해 경찰이 수사를 벌이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는 박완주·박원순·오거돈·안희정 씨 등 민주당 정치인들의 잇따른 성추문과 현역인 최강욱 의원의..

뉴데일리TV

칼럼

특종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