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교육업계 소식] 파고다어학원, '점수보장반' 시험 응시료 지원 外

입력 2019-07-01 15:28 | 수정 2019-07-01 19:04

▲ ⓒ파고다어학원

◇ 파고다어학원, 점수보장반 목표점수 달성 응시료 100% 지원

파고다어학원은 점수보장반 수강생이 목표점수 달성 시 시험 응시료 100%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토플, 텝스, 아이엘츠, HSK 등 총 7개 공인어학시험에 응시할 경우 제공된다. 해당 시험에서 목표점수를 달성한 점수보장반 수강생에게는 1회에 한해 응시료를 전액 지원될 예정이다.

점수보장반은 강사가 직접 관리하는 1대 1컨설팅, 스터디 등을 통한 집중학습을 지원하며 교재와 함께 인공지능(AI) 학습 솔루션 '오즈랑'이 무료로 제공된다.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은 수강생들의 부담을 낮춰주고, 한달 내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자 어학시험 응시료 지원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응시료 지원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커넥츠 영단기, '토익 실전 1000제 1' 출시

커넥츠 영단기가 '토익 실전 1000제 1'을 출시했다.

영단기 1000제 1은 토익 최신 출제 경향 등을 반영한 교재로, 수험생의 의견을 담아 문제집과 해설집을 한 권으로 합치는 등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커넥츠 영단기 관계자는 "여름방학 기간 동안 토익 고득점을 받고자 하는 수험생들이 단기간에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기출 문제의 핵심을 짚은 실전 1000제를 출시하고, 가격을 파격적으로 낮췄다"고 말했다.

◇ 대교, 이달 19일까지 '제27회 눈높이올림피아드' 참가자 모집

대교가 올해 10월19일 열리는 '제27회 눈높이올림피아드' 참가자를 모집한다.

학업성취도 평가 대회인 눈높이올림피아드는 '도전과 성취로 나를 높이 올림!'을 슬로건으로 전국 30여개 고사장에서 진행되며 눈높이 수학, 국어, 영어 계열 과목을 시험일 기준 1년 이상 학습한 회원이라면 참가가 가능하다.

눈높이올림피아드 참가 신청은 이달 19일까지 접수받는다.

대교 관계자는 "눈높이올림피아드는 자신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점검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고 설명했다.

대회 응시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눈높이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비상교육, KOICA IBS 프로그램 파트너 기업 선정

비상교육은 최근 한국국제협력단(KOICA)이 추진하는 포용적 비즈니스 솔루션(IBS) 프로그램의 파트너 기업으로 선정돼 '베트남 디지털 한국어교육 역량강화 사업' 약정(MOU)을 맺었다.

IBS는 개발도상국 저소득층의 사회 개발 문제를 우리나라 기업이 비즈니스 활동을 통해 풀어가는 공익적 프로그램이다.

이와 관련한 KOICA와 MOU로 비상교육은 베트남 내 한국어 교육 수요를 겨냥해 이러닝 동영상 사이트를 구축하고, 베트남 전역을 대상으로 이러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한국 기업들과 한국어 학습자를 연결하는 구인 구직 서비스도 운영하기로 했다.

노중일 비상교육 해외전략사업 총괄 책임자는 "지난해 기준 베트남에 진출한 한국 기업은 6000여곳에 달하며, 고용된 베트남인 직원은 100만명이다. 베트남 청년들의 한국어 학습이 한국 기업의 취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쌍방향 플랫폼 구조로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 엠베스트, '기말고사 대비 특강' 운영

메가스터디교육의 중등부 사이트 엠베스트가 중학생을 대상으로 '1학기 기말고사 대비 특강'을 마련했다.

이번 특강은 과목별 핵심 개념 정리, 출제 예상 문제, 실전 대비 파이널 문제풀이 등으로 구성됐다.

특강 신청자에게는 적중 모의고사, 최종 정리 자료집, 셀프 진단 테스트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특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베스트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뉴데일리TV

칼럼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