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의 이름은.展'이 오는 8일 전시 오픈을 앞두고 미니 포스터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작과는 또 다른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너의 이름은.展'은 1차 얼리버드 티켓 오픈부터 예매 랭킹 1위에 등극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에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난달 30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예매자에 한해 '미니 포스터'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전시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너의 이름은.展'은 영화 '너의 이름은.'이 만들어지기까지의 과정을 콘티·스케치·컬러 도감 등 300여점에 달하는 원화와 함께 직접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이 되는 체험 공간 등을 제공한다. 

    또, 애니메이션 장면을 표현한 입체적인 포토존과 고화질 LED를 통해 인터뷰·뮤직비디오·비하인드 영상 등 오직 '너의 이름은.展'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영상을 상영할 예정이다.

    연출부는 "이번 전시에는 '타키'와 '미츠하'의 몸이 바뀐 아침, 황혼기를 통해 두 주인공이 만나는 장면 등 영화에서 관객들이 많이 좋아해주셨던 명장면을 원화로 선보인다"며 "전시는 영화 속 인상적인 장면을 여유를 두고 마음껏 천천히 즐길 수 있는 매력을 알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너의 이름은.展'은 7월 8일부터 10월 15일까지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입장권 6천~8천원. 문의 02-6249-2902.

    [사진=미디어캐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