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트와이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지 투(PAGE TWO)’ 타이틀곡 ‘치얼 업(CHEER UP)’ 뮤직비디오가 7일(오전 7시 기준) 유튜브 조회 수 2000만을 돌파했다.

    ‘치얼 업’은 지난달 25일 자정 공개 이후 27일 500만, 29일 1000만 뷰를 돌파하며 가요계를 놀라게 했다. 이후 7일 2000만 뷰까지 넘어서며 꺾이지 않는 ‘치얼 업’ 열풍을 입증 중이다.

    앞서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가 5500만 뷰를 넘어선 바 있다. 이에 따라 ‘치얼 업’ 뮤직비디오가 이 기록을 넘어설 수 있을지, 또 어떤 기록을 세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치얼 업’ 음원 역시 음원차트 1위를 고수하고 있다. 공개 직후 8개 음원차트 1위를 올킬한 것은 물론 일간 차트 1위, 주간 차트 1위에 올라섰던 ‘치얼 업’은 대형 아티스트들의 신곡 발표로 인해 2위권으로 순위가 하락하다가도 곧 역주행 끝에 1위를 탈환하는 저력을 발휘하고 있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