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vN '피리부는 사나이' 방송화면 캡처
    ▲ ⓒtvN '피리부는 사나이' 방송화면 캡처

     

    배우 조윤희가 '피리부는 사나이'에서 그만의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피리부는 사나이(극본 류용재, 연출 김홍선)’에서 위기협상관 ‘여명하’ 경위 역으로 열연 중인 조윤희는 극중 따뜻하고 인간미 넘치는 캐릭터를 강조하기 위한 패션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드라마에서 조윤희는 무채색의 기본 티셔츠와 와일드한 슬랙스 위에 스트라이프 셔츠, 청남방, 검은색 조끼 등 여러 가지 패션 아이템을 믹스매치해 이른바 ‘여명하 룩’을 완성시켰다.

    조윤희는 해당 패션을 통해 보온성과 편안함은 살리면서 스타일리시함은 잃지 않는 센스를 보여줬다. 특히 그는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트렌치 롱 코트를 완벽한 비율로 소화하며 '워너비 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이와 더불어 조윤희는 청록색 위기협상팀 자켓에 기본 티셔츠와 하얀색 셔츠만으로 센스 있는 ‘위기협상룩’을 연출시키기도 했다.

    이에 따라 드라마 속 여명하의 활약과 함께 조윤희의 '여명하 룩'이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요소로 손꼽히는 중이다.

    한편 ‘피리부는 사나이’는 일촉즉발 상황에서도 끝까지 대화와 소통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려는 ‘위기 협상팀’과 시대가 낳은 괴물 ‘피리부는 사나이’의 대립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