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케이윌이 처음으로 참여하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7일 케이윌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노트르담 드 파리'의 '콰지모토' 역을 맡은 케이윌! 케이윌의 첫 뮤지컬 도전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케이윌의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케이윌은 밝게 염색한 헤어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깊은 슬픔을 간직한 아련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에게 극의 감성을 전달하고 있다.

    '노트르담 드 파리'는 매혹적인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를 두고 서로 다른 사랑을 하는 곱추 콰지모토, 근위대장 페뷔스, 성직자 프롤로 등 세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다. 극중 케이윌이 맡게될 배역인 '콰지모토'는 추악한 얼굴과 달리 맑고 아름다운 영혼을 가진 인물로 에스메랄다에 대한 사랑과 프롤로 주교에 대한 복종 사이에서 갈등을 겪게 된다.

    세계적인 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바탕으로 만든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2014년 3월 앵콜공연 이후 지난 해 프랑스 오리지널팀 내한공연으로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오늘 6월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라이선스 공연으로 8주간 선보이게 될 예정. 

    한편 케이윌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말해! 뭐해?'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활발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