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PA 글로벌로고
    ▲ ⓒCPA 글로벌로고

    글로벌 지식재산권(IP) 포럼인 IPBC (IP Business Congress)가 오는 15일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개최된다.

    이번 포럼은 국내에서는 최초로 개최되며 ‘IBPC 코리아’라는 행사 명으로 글로벌 지식재산권 전문기업 CPA Global 과 손을 잡고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각 업계 IP 전문가들을 초청해 ‘주요 기업의 IP 모범사례’를 주제로 지식재산권 가치창출을 위한 다양한 토론이 이뤄질 전망이다.

    안성식 CPA 글로벌 한국지사 대표는 “CPA 글로벌이 한국에서 처음 개최되는 IPBC 코리아에 유일한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이 같은 포럼을 계기로 지식재산권의 중요성과 안정적인 특허권 관리의 필요성을 알리는 데 힘쓸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글로벌IP 전문기업CPA 글로벌이 플래티넘 스폰서로 본 행사에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식재산관리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지원 전문 기업인 CPA 글로벌은 포럼에 초청된 주요 인사 200여명을 대상으로 격동하는 IP 환경 속 국내 기업들의 생존 전략을 알리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본 행사 이후 진행되는 칵테일 리셉션에서는 김지훈 이사가 연사로 참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