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화네트웍스, 드라마하우스 제공
    ▲ ⓒ삼화네트웍스, 드라마하우스 제공

     

    '욱씨남정기'에 출연 중인 황찬성의 비하인드컷이 눈길을 끌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JYP Actors 페이스북을 통해 최근 방영하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극본 주현, 연출 이형민)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황찬성(남봉기 역)은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냄비 뚜껑에 라면을 덜어먹는 등 극중 청년 백수 남봉기 모습으로 완벽하게 동화됐다.
     
    이는 오늘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될 '욱씨남정기' 7화와 관련된 장면이다. 이날 황찬성은 아버지 임하룡(남용갑 역)의 라면을 몰래 뺏어먹으며 두 사람의 '투닥케미'를 예고했다.

    앞서 두 사람은 '욱씨남정기' 1화부터 실제 부자 못지않은 찰떡 호흡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하는 일등공신으로 역할해왔다.

    초반 황찬성은 단순한 사고뭉치 백수였지만 극이 전개됨에 따라 형 윤상현(남정기 역)을 도와 단번에 사건을 해결하는 등 '키플레이어' 역할을 제대로 수행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그는 러블리 코스메틱의 화장품이 홈쇼핑에 입성하는 데 일조하고 직접 홍보 영상까지 제작해 회사를 위기에서 구하는 활약을 통해 '욱씨남정기'에서 없어서는 안될 존재로 떠올랐다.

    한편 오늘 '욱씨남정기' 7화에서는 '남가네 패밀리'(임하룡, 윤상현, 황찬성)와 이요원(옥다정 역)의 좌충우돌 동거 이야기가 그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