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타운젠트,김소영 인그타그램
    ▲ ⓒ타운젠트,김소영 인그타그램

    방송인 오상진 측이 5일 오상진과 김소영 아나운서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후 두 사람의 구체적인향후 계획에 대해서는 조심스러운 입장을 나타냈다.

    오상진의 소속사 프레인 TPC는 이날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이 약 1년간 좋은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결혼 가능성에 대해 "진중하게 만나고 있는 것은 맞지만,아직 구체적으로 정해진 바는 없다"라며 선을 그었다.

    관계자에 따르면 오상진은 매니저도 모르게 열애 사실을 숨겨온것으로 알려졌으며 이 같은 사실에 소속사는 다소 서운한 감정을 표했다.

    프레인 TPC는 끝으로 "서운함과 아쉬움보다는 축하하는 마음이 몇배는 더 크다"라며 "좋은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이들의 건강한 교제를 예쁘게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오상진은 2006년 MBC 24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으며,훈훈한 외모와 깔끔한 진행으로 주목받았다. 이후 프리랜서로 전향해 각종 방송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다.

    김소영 아나운서는 지난 2012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 후 'MBC 3시 경제뉴스','MBC 뉴스데스크'를 진행했다.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 출연해 가수 못지 않은 노래 솜씨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