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우주소녀(WJSN)가 데뷔앨범 '우 쥬 라이크(WOULD YOU LIKE)?'로 한터 일간차트 1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9일 오전 우주소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우주소녀가 지난 8일 앨범판매 집계사이트 한터차트 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앨범 판매 비중이 상대적으로 약한 신인 여자아이돌 그룹이 보이는 이례적인 출발이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우주소녀의 타이틀곡 ‘MoMoMo(모모모)’는 발랄하고 엉뚱하면서도 신비로운 우주소녀만의 이미지를 나타낸다. 빈티지 리듬과 세밀하게 디자인된 멜로디가 인상적인 레트로 댄스곡 '모모모'는 히트메이커 김도훈과 서용배가 공동 작곡을 맡아 화제가 됐다.

    이 곡에는 K POP 최고의 감독 쟈니브로스가 참여하기도 했으며, 뮤직비디오에는 이광수와 우주소녀가 함께 출연해 화려한 케미로 지원사격을 했다.

    한편 우주소녀는 지난 5일, 6일 M2U 레코드 신촌점과 영풍문고  여의도 IFC 몰점에서 데뷔앨범 '우 쥬 라이크(WOULD YOU LIKE)?'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많은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팬들은 행사 시작전부터 일찌감치 사인회장에 모여 뜨거운 열기를 전파했다고.

    이와 함께 우주소녀는 "우주소녀 첫 팬사인회 종료! 두근 두근 떨리는 마음 가득했던 12명의 소녀들과 함께 해주신 팬분들 감사합니다! 아쉽게 참여 못하셨던 팬분들은 앞으로의 시간에서 도킹 해요!" 라며 고마움이 담긴 글을 팬카페와 공식 SNS에 게재하며 함께하지 못한 팬들에게도 다정한 인사말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