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더터보컴퍼니 제공
    ▲ ⓒ더터보컴퍼니 제공
    그룹 터보가 화려한 피처링 라인업을 공개했다.

    터보의 소속사 더터보컴퍼니 측은 18일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6집 앨범 ‘다시(AGAIN)’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앞서 블라인드 처리 돼 있었던 피처링진과 수록곡들의 제목들도 모두 소개돼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터보의 첫 번째 타이틀곡 ‘다시’의 피처링에 국민 MC 유재석이, 또 다른 수록곡 ‘잘 지내’에는 국내 대표 여성 보컬리스트 박정현이 참여한 데 이어 대세 래퍼 제시와 명품 보컬 케이윌이 함께한 곡 또한 포함 돼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에 따르면 유재석은 첫 번째 타이틀곡에서 익살맞은 내레이션으로 깜짝 지원사격을,  박정현과 제시, 케이윌 등도 흔쾌히 피처링에 동참하며 터보의 새 앨범을 향한 남다른 애정과 친분을 드러냈다.   
     
    이와 더불어 소속사 측은 댄스 타이틀곡 ‘다시’에 이어 3번 트랙 ‘숨바꼭질’이 두 번째 타이틀곡이라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숨바꼭질’은 이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터보 특유의 감성이 녹아든  달달한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제 2의 ‘회상’을 떠올리게 하는 노래라고 덧붙였다.
     
    한편 데뷔 20주년을 맞아 15년 만에 3인조로 돌아온 터보는 오늘(18일) 음악 감상회를 통해 직접 새 앨범에 대한 소개와 소감을 전하며, 오는 21일 자정 앨범을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