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JJCC(제이제이씨씨)가 전 세계 음악 팬들과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JJCC는 지난 25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앱을 통해 자신들의 공식 V앱 채널 오픈 소식을 직접 전하며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에는 JJCC를 직접 키워낸 세계적 액션스타 성룡을 필두로 중화권 레전드 스타 알란탐, 증지위 등의 응원메시지와 함께 댄디한 매력이 살아 숨 쉬는 블랙 수트로 한껏 멋을 낸 JJCC 일곱 멤버들이 “여러분들이 보고 계시는 V앱을 통해 저희 JJCC를 만나보실 수 있을 거 에요. JJCC의 또 다른 매력! 오직 V앱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지? 곧 보여줄게” 라는 메시지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네이버 V앱 채널은 스타들이 직접 자신들의 일상을 실시간으로 팬들에게 소개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앞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비롯해 일상의 소소함이 담긴 유쾌한 모습들을 자주 공개해왔던 JJCC가 V앱을 통해 어떤 새로운 매력으로 팬들과 소통에 나설지 기대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실제, 채널 오픈 예고 영상이 게재된 직후 국내를 비롯해 해외 각지의 팬들로부터 5만여 건이 넘는 ‘좋아요’ 횟수와 함께 다수의 응원 댓글이 등록돼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JJCC는 26일 오후 4시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진행되는 ‘제23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International Awards)’ K-POP 부문 본상 수상 기념, 시상식 실황 생중계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V앱 방송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