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그룹 하이포ⓒN.A.P엔터테인먼트 제공
    ▲ 그룹 하이포ⓒN.A.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하이포(High4)'가 컴백을 확정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30일 오전 하이포 소속사 N.A.P 엔터테인먼트 측은 하이포 공식 SNS를 통해 신곡 'D.O.A'(Dead or Alive)의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하이포 멤버들은 패셔너블한 수트를 입고 남성다운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하이포가 준비 중인 이번 신곡은 기존의 장난스러운 소년같은 남자친구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콘셉트로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거친 카리스마와 남자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신곡과 어울리는 새로운 이미지로 무장 중인 하이포는 직접 작사에 참여하는 등 휴일을 모두 반납하고 매일 새벽 늦게까지 연습에 임하는 열의를 보여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하이포는 소속사를 통해 "곡의 느낌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연습에 매진 중이다. 그 동안의 하이포와는 또 다른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화려한 퍼포먼스도 준비중이니 많은 기대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3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을 통해 하이포의 신곡 'D.O.A'(Dead or Alive)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된다고 밝혀져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하이포 신곡 'D.O.A'(Dead or Alive) 앨범은 2일 발매될 예정이며, 3일 쇼케이스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