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가 가슴 뭉클한 이벤트 현장 영상 공개로 화제의 중심에 섰다.

    지난 8월 29일 토요일 저녁공연이 끝난 후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를 열었다. '형제는 용감했다'에 출연 중인 배우들의 부모님이 자식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영상으로 담아 공연이 끝난 후 배우와 관객들이 함께 감상하도록 준비한 것. 

    연습기간부터 장기적으로 기획된 특별 이벤트는 배우들에게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를 함께 보고 싶은 사람은?"이라는 설문을 진행해 부모님이라고 대답한 배우들의 부모님을 직접 찾아가 인터뷰하고, 부모님이 자식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비밀스럽게 전달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았다. 

    무대에서 영상을 통해 깜짝 이벤트를 접한 배우들은 자식에 대한 부모님의 위대한 사랑과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고 기쁨과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이 모습은 이벤트 당일 공연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에게도 깊은 울림을 선사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에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당일 특별 이벤트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을 위해 현장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은 추가 영상을 제작해 PMC프러덕션의 공식 유튜브(https://youtu.be/JBMt1pwPg7Y) 및 트위터, 페이스북 계정 통해 공개했다.

    이벤트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1,500회 이상을 기록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날 영상을 접한 관객들은 "배우들한테도 힘을 주는 원동력으로 작용할 것 같다", "감동적이고 부모님 생각이 많이 난다", "얼마나 울었는지 눈이 퉁퉁 부었다" 등의 호평을 쏟아냈다.

    이처럼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공연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그대로 담아낸 이벤트와 독특한 홍보 영상을 통해 관객들과 적극 소통하고 있다. 이는 단순 광고가 아닌, 공연이 담고 있는 메시지의 지속적인 전달을 통해 자연스럽게 공연으로까지 관심이 이어지게 하고 있다.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안동 종갓집'이라는 한국적인 소재를 우리 정서에 맞는 스토리와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세련되게 풀어냈다. 정준하, 윤희석, 최재웅, 김동욱, 정욱진, 동현(보이프렌드), 최유하, 최우리 등이 출연하며, 오는11월 8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PMC프러덕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