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3일 홍익대 대학로아트센터 개막
  • 창작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의 2종 메인 포스터와 개별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범인 체포 직후에 찍는 식별용 사진(머그샷)을 연상시키는 메인 포스터는 불효 막심한 두 형제의 죄명을 재치있게 나열하며 배우들의 다양한 표정과 위트 넘치는 카피로 주인공 석봉과 주봉, 두 형제의 캐릭터를 유쾌하게 표현했다.

    또, 공연의 내용과 배경을 짐작케 하는 의상과 신선한 디자인으로 감동적이면서도 화끈한 재미를 선사할 것을 예고하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메인 포스터와 상반된 느낌의 서브 포스터는 배우들의 멋진 포즈와 진지한 표정으로 인물의 복합적인 감정을 함축적으로 표현해 앞으로 공연에서 펼쳐질 두 형제의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예고한다.
  • 2종의 메인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6인 6색의 캐릭터 포스터는 싱크로율 100%를 보여준다. 개성을 잘 살린 포즈와 다채로운 컬러의 배경으로 캐릭터를 표현한 포스터는 그린, 핑크, 퍼플 등의 색상 대비를 통해 공연이 선사하는 화끈한 재미와 강렬한 인상도 함께 전달한다. 

    배우들 각자의 개성을 살린 익살스러운 표정과 코믹한 포즈로 눈길을 사로잡는 이번 포스터는 "사생결단 로또스틸 코미디"라는 카피로 인물들의 관계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 한편, 8월 5일 2차 티켓오픈 예정인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8월 23일까지 예매자에 한해 2차 조기예매 30% 할인 제공과 PMC프러덕션만의 특별한 'D.C 스페셜 데이'를 기획해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2차 티켓 오픈과 함께 '형제 컴백 스페셜 데이'(28월 23일 오후 6시 공연) 오픈이 결정됐다. 그 동안 '형제는 용감했다' 공연을 사랑해준 많은 관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기획됐으며, 특별한 할인율과 공연 관람 당일 관객들에게 다양한 선물 및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정준하, 윤희석, 최재웅, 김동욱, 정욱진, 보이프렌드 동현, 최유한, 최우리 등이 출연하며, 8월 23일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2차 티켓은 8월 5일 오후 2시에 인터파크, Yes24, 옥션티켓에서 오픈된다.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포스터 공개, 사진=PMC프러덕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