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포맨이 멤버 김원주의 군 입대 전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포맨의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지난 29일 포맨이 김원주 생일파티 겸 팬 미팅을 열고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등장한 포맨은 '베이비 베이비(Baby Baby)'를 라이브로 열창,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이어 김원주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제 생일 파티 겸 팬 미팅에 참석해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신용재는 "원주 형 생일 파티에 와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오랜만에 팬 여러분들을 만나 뵙는 자리라 떨리고 기쁘다"고 인사를 전했다.
     
    뒤이어 김원주와 신용재는 팬들과 함께 ‘생일 파티’, ‘Q&A', ’러브레터‘등의 코너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팬 미팅이 종료된 후에도 돌아가는 팬들의 귀가를 살뜰히 챙기며 '팬 바보'다운 면모를 입증,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또한 포맨은 방문한 팬들을 위해 커피와 샌드위치를 마련해 손수 스티커를 붙이며 팬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포맨의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팬미팅은 군 입대를 앞둔 김원주의 생일을 팬들과 함께 축하해 주고 싶다는 신용재의 요청으로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포맨은 9월 김원주의 군 입대 전 오는 8월 29일, 30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포맨 단독 콘서트 '유학'을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