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송이 ⓒ뷰티한국
    ▲ 최송이 ⓒ뷰티한국

     

    한국계 브라질인 최송이(25·브라질 이름 카타리나 쇼이 누네스) 씨가 미스월드 대회에 출전하는 가운데 그의 매력이 넘치는 화보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최송이 씨는 지난달 말 개최된 '2015년 미스월드 브라질 대표 선발대회'에서 2위를 차지한 바 있다. 그런데 최근 1위가 기혼자라고 밝혀지면서 우승 자격을 박탈당했고, 다음 순위였던 최송이 씨가 1위 자리를 메웠다.

    이에 따라 최송이 씨는 올해 12월 중국에서 열리는 '미스월드 대회'에 브라질 대표로 출전이 가능해졌다.

    더불어 최송이 씨의 환상 몸매가 드러난 화보도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최송이 다이어트 자극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한 장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최송이 씨는 수영장을 배경으로 화사한 파란색 비키니를 착용하고 매혹적인 눈빛과 함께 S자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의 군살없는 늘씬한 몸매에 보는 이들의 감탄이 쏟아졌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송이 대박" "최송이 무한도전에서 봤었는데" "최송이 혼혈이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송이 씨는 키 173㎝ 몸무게 57㎏에 34-25-37인치의 완벽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최송이는 과거 ‘카타리나 최’라는 이름으로 상파울루 ESPM 대학에서 광고마케팅을 전공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