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에서 재벌 딸이지만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다 내려놓는 장윤하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유이에게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유이는 ‘상류사회’에서 매 회마다 색다른 헤어스타일로 차분한 여성스러운 모습과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라뷰티코아 서초점’ 유란 실장이 그의 헤어스타일에 대해 분석해봤다.

  • ▲ ⓒ라뷰티코아 제공
    ▲ ⓒ라뷰티코아 제공

    유란 실장은 유이의 헤어스타일에 대해 “유이 헤어스타일의 중요 포인트는 ‘글램’이나 ‘바디펌’보다 굵은 웨이브에 볼륨감과 풍성함을 연출하는 ‘볼드펌’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펌은 웨이브를 만드는 위치와 앞머리 연출에 따라 다른 느낌을 준다”며 “유이는 광대 밑에서부터 웨이브를 주고 있으며 시스루뱅 레이어드 컷으로 얼굴을 갸름하게 보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유이의 웨이브를 보면 광대 밑에서부터 굵고 자연스럽게 흐르는 웨이브 스타일로 둥근 얼굴형을 보완하고 있다. 더불어 볼륨감을 더욱 풍성하게 살리고 있어 청순해보이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 ▲ ⓒ라뷰티코아 제공
    ▲ ⓒ라뷰티코아 제공
    유이의 다른 헤어스타일인 포니테일 스타일에 대해 유란 실장은 “애쉬 카키 브라운톤에 낮게 묶어 단아하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하고 있다”고 조언했다.
    또한 ‘라뷰티코아 서초점’의 유란 실장은 “‘아이롱’으로도 유이의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고 말하며 직접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