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영 졸업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 현영 졸업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어게인' 현영이 드라마 '왕초'에 출연한 사실이 밝혀진 가운데 그의 졸업사진이 새삼 화제다.

    지난 11일 첫 방송된 MBC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어게인'에 출연한 현영은 "나도 '왕초'에 나왔었다. 보면 난 줄 모를 텐데, 많이 다를 텐데"라며 민망한 웃음을 보였다. 이어 그가 '왕초'에 출연했던 자료화면이 전파를 타면서 현영의 사뭇 다른 과거 모습이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현영의 졸업사진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현영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으로, 유현영이란 그의 본명이 일단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웃음을 띄고 있는 현영은 지금과 비슷한 귀여운 느낌을 자아내고 있지만 부분 부분 살짝 다른 모습이 보이기도 한다. 그의 풋풋한 모습이 보는 이로 하여금 소소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게인' 현영, 귀여워" "'어게인' 현영, 느낌은 지금이랑 비슷하네" "'어게인' 현영, 저 때로 어게인 한다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영이 출연한 '어게인'은 바쁜 일상에 쫓겨 만나기 힘든 옛 동료들과의 만남을 선물해주는 '스타들의 동창회' 콘셉트의 프로그램. 2부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제작됐다. 2부는 오는 18일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