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잘 때도 광채 만발 ‘꽃미남’ 포스, 방송 앞둔 7화부터 ‘순정파’ 로맨스 폭발
  •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KBS 2TV 월화 드라마 ‘후아유- 학교 2015 (극본 김민정 임예진, 연출 백상훈 김성윤, 이하 후아유)’에 출연 중인 비투비 육성재가 리얼한 꿀잠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18일 오전, 비투비의 공식 SNS에는 “공태광 자는 것도 잘생기면 어쩌자는 겁니까. 잠자는 차 안의 도련님"이라는 내용과 함께 육성재의 사진 두 장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드라마 후아유 촬영 중인 육성재가 차 안을 배경으로 잠시 잠을 청하는 ‘꿀잠’ 모습이 포착되어 팬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육성재는 펼쳐진 대본을 품에 꼭 쥐고 한 몸이 되어 잠을 청하는 ‘혼연일체’의 모습을 보인 한편 대본으로 얼굴을 덮은 채 곯아 떨어진 리얼한 수면 자세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또한 육성재는 극 중에서 그가 그리고 있는 4차원 반항아 공태광의 모습을 그대로 옮긴 것처럼 자는 모습조차 캐릭터에 완벽 빙의 된 듯 닮아 있어 더욱 관심을 더한다. 

    한편 18일 월요일 방송을 앞둔 7화에서는 태광이 이은비(김소현 분)의 비밀을 지켜주기 위한 수호천사를 자처하며 고군분투 하는 모습과 함께 더욱 깊어진 삼각로맨스가 전개될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