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문경시(시장 고윤환)가 문경시체육회 정기총회를 통해 2015년 경북문경세계군인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다졌다.

    문경시체육회는 25일 아이웨딩에서 고윤환 문경시장을 비롯한 이응천 문경시의회의장, 문경교육지원청 현낙길 교육장, 고대용 문경시체육회 상임부회장 등 체육회 임원 및 연맹협회장과 수상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문경시체육회 정기총회 및 문경최고 체육상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총회는 새로운 임원진 개편에 따른 인준패(서)수여에 이어, 문경 최고체육상 과 2014년도 전국체전 및 소년체전에서 입상한 선수들에 대한 시상식 및 2015년도 정기총회 순으로 회의가 진행됐다.

    선수 시상에서는 남자부 최우수 선수에 인천아시안게임 3관왕 및 전국체전에 입상한 정구국가대표 김범준 선수(문경시청), 여자부는 전국체전에 금메달 입상한 정구 유망주 문혜경 선수(문경관광고)가 영예를 안았다.

    고윤환 문경시체육회장은 새로이 구성된 체육회 임원들과 2014년도 문경체육발전에 기여한 종목별 경기지도자와 선수, 연맹·협회장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고, 2015년경북문경세계군인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통해 전 세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스포츠 도시, 전국 최고 모범도시 문경을 건설하는데 체육인들의 많은 협조와 노력을 당부했다.